브랜드 아이덴티티

Since 1987
전통한식에 모던을 담다
맛의 중심, 종가집
한식 문화를 선도하는
세계 속의 종가집

종가집은 1975년 국내 최고의 과학기술대학인 카이스트(KAIST)와 공동 김치연구를 바탕으로 1987년에 탄생한 종가집은 세계 40 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김치를 중심으로 두부,나물류의 신선식품부터 반찬, 국,탕,찌개 등의 가정간편식까지 한국 고유의 전통식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세계 속의 한식전문브랜드 입니다.

김치 브랜드 파워
NO.1
종가집은 국내뿐만 아니라 수출에서도, 김치 사업의 자랑스러운 우리의 No.1 브랜드로서 위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최고의 신선함과 기술로 고객 여러분께 더욱 신뢰를 얻고자 합니다.
한식을 대표하는
통합 브랜드
종가집은 신선하고 품질이 뛰어난 원재료 확보역량, 유산균 연구 등의 우수한 기술력, 신선 유통의 노하우를 통해 한국식 신선식품 전반에 걸쳐 한식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세계를 대표하는 한식글로벌 브랜드로 커 나갈 것입니다.
항상 사랑받는
브랜드
종가집 브랜드는 고객 여러분 모두에게 최고의 상품과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신선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하여 모든 주부들에게 항상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