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브랜드 비전
브랜드 비전
-
한식 문화를 선도하는
세계 속의 종가집 -
-
글로벌 경쟁강화
김치수출 1위 -
한식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신선연구소 개소 -
한식세계화를 위한
우수한 전통요리문화
복원과 재현 -
친환경적 가치와
사회공헌의 의지표명
LOHAS 인증획득
-

BRAND VISION
-
원료선택기준
정성어린 마음으로 자연스럽고
좋은 재료를 엄선합니다. -
정서적관계
한국적 가치를 담아 세계로 통하는
진정한 신선명작을 만듭니다. -
핵심역량
맛의 깊이가 다른 전통을 승화
시킨 솜씨를 더합니다.
BRAND VALUE
종가집의 맛의 비결은 전통 한식의
가장 근본이 되는 3가지 맛에 충실합니다.
가장 근본이 되는 3가지 맛에 충실합니다.
-
전통과 현대를 잇는
발효과학의 맛종가집만의 발효기술로 더 맛있고 종가집만의 유산균 연구를 통해 더 안전하게 한식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
한식에 담긴
정성의 맛종가집의 요리는 ‘최고의 정성’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원료를 선별하는 과정부터 유통되는 순간까지도 정성을 담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
좋은 재료를 더 좋게 하는
자연의 맛종가만의 깐깐한 원칙과 정성으로 자연 본연의 맛과 풍미, 영양이 신선하게 전해질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합니다.
-
BRAND HISTORY새로운 종가집의 브랜드 로고는 한국전통문화의 상징인 기와 모양을 모티브로 심플하지만 무게감 있게 상하로 배치하여 ‘하늘과 땅’, ‘전통과 현대’, ‘발효와 신선’이 조화롭게 융화된 소중하고 가치있는 한국식 식문화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