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비전

한식 문화를 선도하는
세계 속의 종가집
  • 글로벌 경쟁강화
    김치수출 1위
  • 한식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신선연구소 개소
  • 한식세계화를 위한
    우수한 전통요리문화
    복원과 재현
  • 친환경적 가치와
    사회공헌의 의지표명
    LOHAS 인증획득
BRAND VISION
  • 원료선택기준

    정성어린 마음으로 자연스럽고
    좋은 재료를 엄선합니다.

  • 정서적관계

    한국적 가치를 담아 세계로 통하는
    진정한 신선명작을 만듭니다.

  • 핵심역량

    맛의 깊이가 다른 전통을 승화
    시킨 솜씨를 더합니다.

BRAND VALUE
종가집의 맛의 비결은 전통 한식의
가장 근본이 되는 3가지 맛에 충실합니다.
  • 전통과 현대를 잇는
    발효과학의 맛

    종가집만의 발효기술로 더 맛있고 종가집만의 유산균 연구를 통해 더 안전하게 한식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 한식에 담긴
    정성의 맛

    종가집의 요리는 ‘최고의 정성’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원료를 선별하는 과정부터 유통되는 순간까지도 정성을 담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 좋은 재료를 더 좋게 하는
    자연의 맛

    종가만의 깐깐한 원칙과 정성으로 자연 본연의 맛과 풍미, 영양이 신선하게 전해질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합니다.

BRAND HISTORY
새로운 종가집의 브랜드 로고는 한국전통문화의 상징인 기와 모양을 모티브로 심플하지만 무게감 있게 상하로 배치하여 ‘하늘과 땅’, ‘전통과 현대’, ‘발효와 신선’이 조화롭게 융화된 소중하고 가치있는 한국식 식문화를 표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