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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종가집

소비자중심경영(C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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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 CCM

CCM이란?

소비자중심경영(CCM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대상㈜ 활동범위
대상㈜ CCM 철학
CCM

실행을 위한
대상㈜의 선서

  • 하나. 회사의 공유가치인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 하나. 고객 말씀을 소중히 생각하고 겸허히 받들어 하나라도 빠짐없이 제품개선에 활용한다.
  • 하나. 고객불만은 어떠한 경우라도 신속히 보장한다
  • 하나. 고객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 하나. 당사제품은 탄생부터 소비자의 제품구매 소비활동까지 항상 소비자와 함께한다.
고객불만 처리절차

※ 24시간내 접수 응답, 원인분석은 필요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2014. 3. 21 공정거래위원회고시 제2014-4호

클레임에 대한 보상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보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청량음료, 과자류, 빙과류, 낙농제품류, 통조림류, 제빵류, 설탕·제분류, 식용유류, 고기가공식품류, 조미료, 장류, 다류, 면류, 자양식품, 주류, 도시락, 찬류, 냉동식품류, 먹는샘물

분쟁 유형 해결기준 비고
  • 1) 함량, 용량부족
  • 2) 부패, 변질
  • 3) 유통기한경과
  • 4) 이물혼입
  • 5) 부작용
  • 6) 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 사고
  • - 제품교환 또는 구입과 환급
  • - 제품교환 또는 구입과 환급
  • - 제품교환 또는 구입과 환급
  • - 제품교환 또는 구입과 환급
  • -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며,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
고객불만사항 접수방법
전화상담

- 고객상담실(수신자부담) : 080-080-8666(종가집) FAX : 02-2234-6032
- 상담시간 : 평일 09:00~17:30

우편접수

-보내실 곳 :
(우)02586 서울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26(신설동 대상빌딩) 대상㈜ 고객만족지원팀

온라인접수

- https://www.daesang.com/kr/support/customer/index.jsp “고객의 소리”

방문접수

- 서울본사(우편접수 주소) / 각 공장 / 영업 사무소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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